한국 텐티북스 ‘9일 학습반’에서 신수련생이 수혜를 받다

신수련생이 파룬궁의 제5장 공법 ‘신통가지법’을 연마하다
신수련생이 파룬궁의 제5장 공법 ‘신통가지법’을 연마하다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텐티(天梯)북스'(천제서점)에서 지난 9월 28일 제13회 파룬따파 9일 학습반이 원만히 끝났다. 학습반을 마친 참가자들은 둘러앉아 차를 마시며 그간의 소감을 나눴다.

6살 아들이 9일 학습반 참석을 도와주다

40대 남성 김씨는 6살 아들이 파룬궁 수련을 도와주는 것 같다고 했다. “어린 아들은 평소 나와 떨어져 있는 것을 아주 못 견뎌하는데, 신기하게도 내가 9일 학습에 간다고 하면 알았다고 하면서 순순히 보내준다. 아이도 내가 이것(파룬궁)을 하는 것을 도와주는 것 같다.” 김씨는 학습반이 열린다는 것을 둘째 날부터 알게 돼 첫째 날 학습에 참가하지 못한 것이 아쉽다고 했다.

‘참음(忍)’을 해내니 두통이 사라지다

70대 여성 김씨는 9일 학습반 기간에 인(忍)을 실증한 일을 말했다. “며칠 전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매우 참기 어려운 일을 당했다. 평소라면 도저히 참아낼 수 없는 일이었다.”

여기까지 말한 김씨는 톈티북스에 놓인 ‘진선인(眞·善·忍)’ 글자를 가리키며 “그런데 인(忍)을 생각하면서 참았다. 눈앞에 리훙쯔 대사님이 설법하시는 모습도 어른거렸다. 그랬더니 참을 수 있었다. 파룬궁을 수련했기 때문에 참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참음을 실천한 후 김씨에게는 놀라운 현상이 뒤따랐다. 그녀는 원래 머리 여러 곳에 못이 박힌 듯한 극심한 두통에 시달려왔는데 그날은 통증이 많이 사라져 못도 빠지고 딱지만 남은 느낌이었다고 했다.

또한 김씨는 “오늘은 백회(百會) 쪽에서 큰 팽이 같은 것이 돌면서 계속 안으로 파고드는 느낌이 들어 괴로웠다(손상됐던 신체가 파룬에 의해 회복되는 현상). 하지만 수련하면서 일어나게 된 (좋은) 현상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신기한 체험

김씨는 학습반에 참석할 당시 신기한 체험을 나눴다. 첫날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데 아랫배 부위에서 가느다란 연노란색 파룬이 돌아가는 것을 봤으며 8일째 되는 날은 리훙쯔 선생님의 강의 영상에서 나왔던 파룬이 강의 듣는 내내 아랫배에서 도는 것을 볼 수 있었다고 했다.

또 한 명의 참가자 김씨도 신기한 체험을 전했다. 3일째 2장 공법을 배우는 데 눈을 감고 연공을 시작하니 자신의 또 다른 신체가 눈을 한 번 더 감는 느낌이 들었고 뒤이어 갑자기 눈앞에 붉고 둥그런 것이 나타났는데, 환상이 아니라 실제로 강하게 존재하는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평소 이런 것을 전혀 믿지 않는 성격이었는데 워낙 강하게 느껴져 분명하게 존재하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김씨는 아내 역시 파룬궁수련생인데 두 사람은 미국 유학 도중 만나서 결혼했다. 김씨는 놀러만 다니는 다른 유학생과 달리 아내가 열심히 공부하고 또 평소 모습이 반듯해 호감을 느꼈고 결국 결혼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씨 아내는 중국 출신으로 1996년부터 수련을 시작했다. 당시 가족이 함께 수련했는데, 전법륜을 읽고 바로 수련을 결심했다고 한다. 하지만 이후 파룬궁 탄압이 시작됐고 아내와 어머니는 수련포기 각서에 서명하도록 강요받았지만 서명하지 않았다고 했다.

아내는 수련하는 한편 열심히 공부해 좋은 대학에 진학했고 이후 미국으로 유학을 가 현지에서 파룬궁 진상 알리는 활동을 하는 한편 영어를 공부하다가 지금의 남편 김씨를 만나게 됐다.

김씨는 아내를 통해 파룬궁이 좋은 것이며 수련자들이 모두 선한 사람임을 알게 됐고, 이후 파룬궁에 대해 좋게 생각해왔으나 수련할 기회를 찾지 못하다가 이번에 학습반에 참가하게 됐다고 했다.

2016-11-9-korean-tianti_02-ss

사진설명: 톈티북스에서 3천년에 한번 핀다는 우담바라가 피다
사진설명: 톈티북스에서 3천년에 한번 핀다는 우담바라가 피다

한편 이날(9일 학습반 마지막 날) 텐티북스에는 우담바라 꽃이 발견됐다. 텐티북스가 들어선 후 세 번째로 피어난 우담바라였다. 9일 학습 참가자들은 함께 우담바라 꽃을 보며 자신이 얻은 법에 대한 새로움과 귀한 연분을 되새겼다.

**천제서점 한국 서울점 안내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4호
(서울 지하철 4호선, 6호선 삼각지역 13번 출구)
전화(9일 학습반 문의): 02-504-0860
사이트: http://tiantibooks.co.kr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