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공의 해외 주재 기관은 탈당 집회와 탈당센터를 방해하는 행위를 중지하라
5월 17일 오후, 전 세계 탈당센터의 뉴욕 플러싱 메인스트리트 센터는 중국 공산당 탈당을 신청한 3,600만 명을 성원하는 집회를 가졌다. 탈당을 지지하는 현지 시민들과 민주인사들이 집회에 참가했고, 다수는 3,600만 명의 탈당(공산당 탈퇴), 탈단(공산주의청년단 탈퇴), 탈대(소년선봉대 탈퇴)한 중국인들을 축하했다. 이와 함께 쓰촨 대지진으로 사망한 사람들을 추모하면서, 중국 대륙 민중들의 생명과 재산을 경시한 중공 당국의 무책임을 성토했다.
이와 함께 메인스트리트 한 쪽에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 모여 오성홍기를 흔들며 중궁 공산당을 옹호하는 구호를 외쳤다. 그들은 탈당 집회에 참가한 시민들에게 모욕적으로 손가락질하고 욕설을 하면서(시민들은 중공 배후 조직이 곳곳에 전화로 지시하는 것을 목격했다), 집회 참가자 주위를 둘러싸고 공격했다. 다행히 때마침 경찰이 현장에 도착해 큰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18일 오전, 중공의 조종을 받은 친 중공 인사들이 플러싱 탈당센터를 포위하고 탈당센터 자원봉사자에게 욕설을 퍼부었다. 이 날 난동은 전날보다 길지 않았지만, 중공은 돈으로 시위대를 매수하는 등 비열한 수법을 동원했다. 이런 일은 이전에도 있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탈당성원행사를 방해하고, 홍콩 정부에 ‘블랙리스트’를 전달해 3,500만 탈당행사에 참가하려는 대만 등 외국인의 참가를 막았고, 대량의 특무(스파이)를 파견해 도촬·도청을 하게 했다.
중공이 급기야 해외에까지 깡패 활동을 벌이는 것에 대해, 전 세계 탈당센터는 아래와 같이 엄정성명한다.
하나.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는 것(天滅中共)’은 하늘의 뜻(天意)으로, 하늘의 뜻을 거스를 수는 없다. 아직도 기만당하고 있는 사람들은 중공의 실체를 알고서 더 이상 중공의 희생양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
둘. 중공은 신과 부처에 대해, 광대한 민중에 대해 하늘만큼 큰 죄를 지은 집단이다. 이 붉은 공산 악당은 절대 중국을 대표할 수 없다. 중공은 중국에서 발생하는 모든 재앙의 화근이다. 철저하게 중공을 버리고 중공을 해체한다면, 중국인들은 능히 하늘(上蒼)의 도움을 받을 것이며, 광명한 미래를 맞이하게 될 것이다.
셋. 많은 사실이 증명하듯이, 사악한 중국 공산당은 이번 지진에서 대량의 사상자가 발생하게 한 장본인이다. 많은 중공 지도자들은 지금도 잘못을 뉘우치기보다는 이 기회를 이용해 민중을 탄압하는 것을 지속하려 하고 있다. 이들은 모두 장래에 역사와 국민의 심판을 받게 될 것이다.
넷. 우리는 유관기관이 중공의 해외 주재 특무기구의 난동을 조사하는 데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이다. 또한 인권을 짓밟은 죄악과 내막을 알고 있는 중국인들이 우리에게 중공 해외 주재 특무기구가 돈으로 매수한 증거를 제공하길 바란다.
끝으로 우리는 중국 공산당의 명령에 생명을 판 중공 해외 기구의 특무들에게 고한다. ‘구평 공산당(대기원시보의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을 전하고 ‘삼퇴(공산당 3개 조직 탈퇴)’를 권하는 것은 중국인들이 평화롭고 이성적으로 비폭력적인 방법으로 중공을 해체하는 위대한 장거를 위한 것이다. 이는 하늘의 뜻이며 민심의 역사 흐름에 부응하는 것으로, 이에 대한 방해공작과 파괴는 자신의 앞길을 끊는 것과 마찬가지다.
전 세계탈당센터
* 이 글은 저자의 관점을 대표하는 것이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http://www.epochtimes.co.kr/news/article.html?no=10673